KT Marine에 의해 설계된 MARINOMATE BWMS는 plankill pipe unit, electrolyzer unit, neutralization unit과 system control unit의 네 개의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수가 장치에 들어오면, 유속에 의해 축이 고속도로 회전하고 생성된 난류에 의해 동물성 플랑크톤이 큰 손상이나 충격을 받습니다.
이 전처리 과정은 전해조의 효과를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전해조는 주 발라스트 배관에 직접 설치되어 있고 살균 활성물질을 생성합니다. 전해조에서 생성되는 산화물질의 최대 허용량은 10ppm입니다.
이 농도는 해수나 기수에 있는 수생 생물을 살균하는데 효과적이고 ballast tank에 잔류하는 염소는 살아남은 수생 생물의 재성장을 막습니다.
선박평형수로 들어온 처리수에는 일정 기간 동안 산화물질이 남아있습니다. De-ballasting 중에 중화장치는 자연의 해수와 가까운 산화물질 농도로 중화하여 배출합니다.
투입량은 배출되는 평형수의 산화물질 농도와 배출유량에 따라 0.2ppm 이하로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시스템 제어장치는 평형수의 주입과 배출 과정에서 MARINOMATE BWMS 장치를 자동으로 감시하고 제어합니다.
PLC와 장치를 조작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 모드와 비상 모드가 있습니다. 여러 장치와 센서들이 연결되어 있어 얻은 정보를 저장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문제나 이상이 운전 중 발생하면, 운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경보 장치가 작동하며 비상시에는 장치의 손상을 막기 위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